이병헌명작 - Top8 뽑아보았습니다.



이병헌

그가 출연한 영화 TOP8

(Ps.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참고하세요.)







국내 또는 할리우드에서도 핫!한 배우 이병헌씨입니다.

몇일전 저의 꿈속에도 다녀가신 친절하신 이병헌씨... 키작은 남자는 싫어라하는데 당신은 이상하게 끌려(막이래)

최근 배우 이민정씨와의 결혼설로도 핫한 기운을 타고 계신데요.

멋진 남자답게 친필로쓴 편지를 통해 당당하게 결혼사실을 발표하셨다고하시네요.

이런 상남자 같으니라고...





이민정이 직접 올린, 사진으로 인해 열애설이 밝혀진 케이스.

많은 나이차이임에도 불구하고, 공개열애 쉽지 않았을텐데 멋지십니다~

(뭐 물론 고의적이 아닌, 네티즌수사대에 의한 열애설 발표였지만요ㅋㅋㅋㅋ)

열애설 터진지 얼마안되서, 결혼설이라니... 개인적으로 이병헌씨가 아까워요.. 내사랑 이병헌





오늘은 나의사랑 너의사랑 이병헌씨의 출연작 중 저의 기억에 남았던 영화들을 나열해볼까합니다.

제가 워낙 어린여자라..(90년생) 더 유명한 작품이 있어도 포스팅하지않았다면 이해부탁드려요.

전 지극히 개인적으로 포스팅하는 나쁜 베드걸이니까요. (캬캬캬캬캬)





1. 내마음의 풍금



내용이 잘기억나진않지만, 꽤나 유명한 작품이었던 내 마음의 풍금

내마음의풍금에서 전도연씨가 워낙 부각되어서, 다소 묻혀보였을 이병헌씨는 순수한 선생님 역할로 나오셨답니다.

시골에서 생활하는 때묻지않은 순수한 남선생역할.. 아무튼 팔색조같은 남자 이병헌씨.



2. 중독



배우 이미연씨와의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화재가 되었던 중독

90년생인 제가 19세인 이 영화를 어떻게 보게되었는지는 비밀이랍니다.

엄마랑 언니가 보는데 옆에서 같이봤다고는 말못해....어쨋든 그렇게 야하진 않았으니까요.

신선한 소재의내용이라, 다소 충격적인 반전결말이었던 것 같네요.

중독에서도 이병헌씨는 약간의 순수함이 돋보이는 청년이미지~



3. 누구나 비밀은 있다



추자연 김효진 최지우 3여자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역할의 이병헌씨

한마디로 바람둥이역으로 나왔던것같아요. 이역시 제가 미성년자였던 관계로

자세히 기억은 나지않지만, 나름 재미있게 봤던것같네요.

아슬아슬한 베드신 하며, 흥행하진 않았지만 신선했던 러브러브영화



4. 공동경비구역 JSA



워낙 유명한 영화라, 설명할 필요도 못느끼는 이병헌씨의 명작 공동경비구역 JSA

저는 사실 이 영화를 조금 늦게 본 케이스입니다.

워낙 유명하다 유명하다- 들었지만 나이도 그렇고 군대얘기(여자들은 공감하실거임)

나오는 구닥다리소재의 영화를 즐겨보진 않았었거든요. 하지만 뒤늦게 본 공동경비구역 JSA는 역시 유명한 영화답네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간의 감정표현과 내면의연기 등등 아주아주 흥미롭게 봤답니다.



5. 달콤한 인생



개인적으로 이병헌씨 영화중에 좋아하는 축에 드는 영화입니다.

흥행을 끌진 않았지만, 아주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

스토리가 탄탄하지 못해 조금은 아쉽지만, 남자의 의리와 배신 그리고 한낱 여자때문에 벌어지는 복수극 정도라고

표현하면 되겟네요. 아직도 이병헌씨가억울하게 맞은것만 생각하며 가슴이아프네요.

뜬금없이 결말에 에릭씨나온것도 불만이긴하지만, 왜 죽은거야 흑흑흑흑...



6. 광해, 왕이 된 남자



꽤나 흥행했던 최신영화축에 끼는 광해

다들 광해나왓을때 이병헌 멋있다며 난리쳤었는데, 전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그걸 이제알았냐..이것들아..."

그렇습니다. 이병헌씨는 이미 멋있는 분이셨어요. 연기도 잘하시는 분이셨고~

조만간 광해를 봐야겠네요. 워낙 인기있엇던 영화니까요.



7.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흔히들 놈놈놈으로들 알고계신 영화입니다.

송강호 정우성 이병헌씨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이구요.

특이한 서부영화풍의 배경이 인상적이었던 영화에요. 이 영화는 제가 극장에서 봐서 확실히 기억하네요.

아직도 잊을 수 가 없어요. 이병헌씨의 섹시팡팡 복근...

잘생긴 정우성씨와 연기파배우 송강호씨와는 비교가 안될 캐릭터 비쥬얼이었습니다요.



8. 지.아이.조



우웅~ 저 이영화 잘몰라요. 안봤거든요(개솔직)

하지만 이병헌씨의 첫 헐리우드 작품답게 해외에서는 유명한 영화

우리나라에서 유명하지만, 전 액션영화를 안좋아해요.

보고싶진 않지만 사랑하는 병헌씨의 영화이기에 포스팅에 올려봅니다.



9. 악마를 보았다.



악마를보았다. 제가 본 이병헌씨 영화중에 가장 마음에 드네요.

개인적으로 김지운감독의 작품을 좋아라-하는데요.

리얼살인마같은 최민식씨와 사랑하는여자를 살인마에게 잃은 비운의 남자주인공역할의 이병헌씨

둘의 환상적인 연기호흡이 아주아주 긴장감넘치게 만들어주었답니다.

나중에는 문득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악마를 보았다...? 과연 둘중 누가 악마인가...

무언가 심오하게 만들어주었던 영화, 악마를 보았다. 추천드립니다용.





이상으로 이병헌씨가 출연한 영화 TOP9 리스트를 마칩니다.

나이차이많이 나는 이민정씨 데려가신다며, 우리나라 4대도둑으로 등극하신 우리 이병헌씨

(우리나라 4대도둑= 연정훈,비,이병헌,간장게장)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라구요. 오래오래 잘사세요!







이병헌

그가 출연한 영화 TOP8








[출처] 이병헌 그가 출연한 영화 TOP9|작성자 JOJO